경제

일진하이솔루스 공모주 청약 후기 (feat. 따상)

june__kim 2021. 9. 1. 23:51

일진하이솔루스 공모주 청약 후기 (feat. 따상)

 

 

요즘 주식시장에 크게 관심이 없는 "나".

자주 보지도 않고 그냥 장중에 한 번, 끝나고 종가정도 한 번 확인하는 정도의 관심을 가지고 있다.

 

사실 공모주 청약에도 크게 관심이 없는데 요즘은 엄마가 청약하라고 난리다ㅋㅋㅋㅋ

 

 

분명 처음 알려준 거는 나였는데 이젠 반대가 되어버림,,,

 

 

ㅋㅋㅋㅋㅋㅋ이젠 엄마가 나보다 고수인 것 같다,,,

난 너무 홀까닥(?) 팔아서....ㅎ

 

오늘 일진하이솔루스 상장일인지도 모르고 그냥 자고 있었는데 일어나서 보니 따상갔더라.

 

 

이게 아줌마들의 정보력인가...?

엄마가 넣으라는 청약만 넣으면 엥간 수익률이 좋더라.

 

엄마가 하지 말라고 했던 롯데렌탈 손해보고 나왔는데ㅋㅋㅋㅋ

 

내가 아빠 계좌까지 관리하고 있어서 저거 x 2 하면 20만원정도 꿀 빨았다.

내일 얼마나 오를 지는 모르겠지만 매도하고 수익금으로 뱅크시 그림 지분이나 사야지...ㅎ

 

예뿌다...

 

 

결론: 엄마 말 잘 듣자.

 

+ 증권사가 뿌리는 재난지원금 감사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