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삼성 블루스카이 3000 공기청정기 AX40A5311WMD 구매후기 (feat. 광고X, 내돈내산, 쿠팡 로켓배송)

june__kim 2021. 5. 11. 12:06

삼성 블루스카이 3000 공기청정기 AX40A5311WMD 구매후기 (feat. 광고X, 내돈내산)

 

출처: chosun biz

 

요 며칠 전에 미세먼지가 굉장히 심해서 밖에 나가지도 못 하고 환기시키지도 못 하고 아주 답답해 죽는 줄 알았다.

 

너무 답답해서 잠깐 문을 열고 환기를 시켰는데

 

뭔가 환기시키고 나서부터 목이 칼칼하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더라.

 

소비를 더럽게 안 하는 "나"이지만, 건강 챙기는 것에는 돈을 아끼면 안 된다고 생각했고

 

내 몸을 끔찍이 생각하는 사람으로서, 이건 용납할 수 없었다.

 

그래서 ㄹㅇ 계획에 1도 없었던 공기청정기를 구매하게 된다.

(정확히 생각하고 결제 완료까지 5분이 채 걸리지 않았다.)

 

 

다음 날 바로 받고 싶어서 쿠팡 로켓 배송이 되는 제품으로 쭉 보고 있었는데

 

어떤 브랜드가 제일 괜찮을까 고민하다가

 

역시 킹 삼성이 제일 믿을만하다는 생각에 주저 없이 결제버튼을 눌렀다.

 

출처: 쿠팡

 

바로 다음 날에 도착을 해서 열어봤는데

 

생각보다 크다!

 

내 무릎 + 15cm(?) 정도의 높이를 가진 듯하다. 

(정확히 재보진 않음 ㅈㅅ..)

 

 

일단은 굉장히 만족ㅎㅎㅎㅎ

 

사실 이게 굉장히 효과가 있는지는 정확히 모르겠는데

 

이거 틀어놓으면 뭔가 공기가 상쾌해지는 느낌(?)이 들더라.

 

실제로 그런 건지 아님 플라시보 효과처럼 그냥 느낌이 그런 건지는 잘 모르겠다.

 

 

요로케 기능도 여러 가지이고 공기의 상태도 체크해준다.

(옆에 gas sensor, air sensor가 있다.)

 

공기가 나쁘면 빨간색, 노란색, 보통이면 초록색, 좋으면 파란색이 나온다.

 

 

흠.... 집에 있을 때 거의 풀가동 중인데

 

전기세가 얼마나 나올라나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건강을 위해 이런 거 하나쯤 마련하면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