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블로그 3개월 애드센스 수익 공개 (feat. 일일방문자 100초반)

june__kim 2021. 3. 29. 01:38

블로그 3개월 애드센스 수익 공개 (feat. 일일 방문자 100 초반)

 

 

첫 블로그를 시작한 지 약 3달 정도가 되었다.

 

애드센스를 승인받은지는 이제 약 한 달(?) 정도가 됐는데

 

사실 글을 엄청 많이 올리지도 않았고 키워드 분석 같은 거 하나도 안 하고

 

그냥 내 맘대로 하고 있어서 수익에 대한 기대는 크게 안 하고 있었다.

(일단 그냥 꾸준히 하자는 게 내 생각이었어서)

 

근데 음... 생각보다 나쁘지 않네??

 

너무 기대를 안 해서 그런가?ㅋㅋㅋㅋㅋ

 

나는 보통 방문자가 하루에 100 초반 정도? 나오고

 

가끔 가다가 터지는 날에는 400~500까지도 나온다.

(한 달에 2, 3번 정도)

 

 

 

 

 

2월 22일에 처음 승인받았으니까

 

한 달하고 일주일 정도 지났네.

 

 

 

한 달 + 일주일 ---> 약 9달러.

 

누군가 이걸 보고 비웃으며

 

"야 장난하냐? 한 달 동안 겨우 9달러? 이 딴 거 왜 해? 걍 알바를 해;;"

 

라고 할지도 모른다.

 

음...

 

이제 3개월 됐는데 뭘,,

 

최소 1, 2년 정도는 꾸준히 해야 어느 정도 눈에 띄는 결과가 보이지 않을까 싶다.

 

 

그냥 꾸준히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