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최근 가상화폐의 폭등을 보며 하는 반성 (feat. 알트코인, 비트코인)

june__kim 2021. 4. 3. 22:39

최근 가상화폐의 폭등을 보며 하는 반성 (feat. 알트코인, 비트코인)

 

요즘 비트코인과 알트코인들이 로켓처럼 날라가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돈 벌었다고 인증을 하는 글들이 블로그에 많이 올라오던데

 

물론 난 그것을 보고 있을 수 밖에 없었다.

 

누군가 나에게 "넌 비트코인 안 해?"라고 물어보면

 

"아 그거 벨류에이션도 안 되고 완전히 투기아니야? 그거 왜 해ㅋㅋㅋㅋ"라고 말하며

 

씹선비 컨셉을 유지하고 있었는데

 

지금 FOMO가 개심하다ㅋㅋㅋㅋㅋ

 

출처: 코인원

 

이번에 내가 느낀 것은, 

"혼자 선비인 척 까불어서는 안되고 시장을 거슬러서는 안된다는 것"이다.

 

저것도 어쩌면 하나의 기회이다.

 

근데 난 그걸 계속 외면하고 무시하면서 그냥 내 스스로 뻥 차버린 것이다.

 

분명 돈을 얻을 수도 잃을 수도 있다.

 

근데 최소한 시도해보기는 했어야 했다.

 

흑흑

 

지금 나처럼 FOMO 심하게 느끼고 새로 진입하는 신규 개미들이 많을 것 같은데

 

뭔가 고점의 신호라고 느껴져서

 

난 시간이 좀 지나고 뉴스랑 블로그에 가상화폐에 대한 이야기가 줄어들 때 쯤

 

즉, 사람들의 관심도가 조금 낮아질 때 쯤 진입을 시도해야겠다.

 

물론 100만원 정도로만 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