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Skiet(sk아이이테크놀로지) 청약 후기

june__kim 2021. 5. 2. 01:38

Skiet(sk아이이테크놀로지) 청약 후기

 

요 며칠 전에 아주 핫핫 했던 skiet 청약이 그디어 끝났다.

 

물론 짜잘짜잘한 IPO가 남아있지만

사실상 대어급에선 중복 청약의 막차였기 때문에 정말 많은 사람들이 올라탔다.

 

이게 정말 쏠쏠한 용돈벌이의 막차여서

 

사실 주변 사람들한테 좀 하라고 말도 자주 했었음.

 

한 10명정도? 한테 말한 것 같다.

(주로 직접 만난 사람들한테 말했었음ㅇㅇ)

 

내가 어떤 증권사부터 먼저 만들고 어떤 블로그 참조하라고까지 친절하게 알려줬으니

 

이 정도면 친구로서 도리는 다 했다고 생각한다.

(근데도 안 한 녀석들이 있다.... 배부른 녀석들ㅋㅋㅋㅋㅋㅋ)

 

 

 

연락은 4명한테 왔는데 아마 다른 애들도 몇 명 했을 듯 싶다.

 

절반은 하고 절반은 안 한 것 같다.

 

아니 근데 다들 운이 좋네 ^^.

 

나는 청약 5군데 다 넣었는데 2주 받았는데

(미래에셋 1주, Sk증권 1주)

 

친구들은 2,3곳 넣고 최소 2주에서 3주까지도 받더라.

 

한투에서 못받은게 조금 아쉽지만 뭐ㅎㅎㅎ 어쩔 수 없지.

 

 

이 막차를 놓칠 수 없어서 

 

아빠, 엄마 계좌 총 동원해서 질렀다.

 

 

ㅋㅋㅋㅋㅋㅋ 아줌마들도 주식청약하는 시대.

 

버블의 정점기에 도달한 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든다.ㅋㅋㅋㅋㅋㅋ

(물론 최근에 조금 조정을 받긴 했지만)

 

 

아빠 계좌는 내가 관리해서 총 4군데 넣어서 4주가 되었다.

(미래에셋 1주, Sk증권 2주, 한국투자 1주)

 

크 역시 갓Sk... 여기서 2주가 터져버리네.

 

 

나 2주 + 엄마 3주 + 아빠 4주 == 총 10주 받았다.

 

이게 따상까지 갈란지는 모르겠지만

 

따상까지 친다면 한 주당 한 16만원이상?은 먹고 들어가는거니까

 

달달한 용돈이라고 생각하고

 

난... 이걸로 손실이나 메꿔야겠다ㅋㅋㅋㅋㅋㅋ

 

주륵....

 

2021.04.29 - [경제] - 오늘의 반성 (feat. 코스피, 코스닥 조정, 러셀 -9.91% 손절)

 

오늘의 반성 (feat. 코스피, 코스닥 조정, 러셀 -9.91% 손절)

오늘의 반성 (feat. 코스피, 코스닥 조정, 러셀 -9.91% 손절) 최근 조정이 오면서 계좌 상황이 좋지 않다. 쿨럭쿨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skiet 공모주 청약한다고 현금화를 많이 해두

june98.tistory.com

 

당분간은 내 핸드폰에 매수버튼은 없다ㅠㅜㅜ

 

코스피 3000초반? 정도에 오면 그때부터 분할 매수 들어간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