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공모주라고 아무거나 넣지 말자. (feat. 에이치피오, 손실)

june__kim 2021. 5. 14. 13:05

 

공모주라고 아무거나 넣지 말자. (feat. 에이치피오, 손실)

 

2021.05.14 - [경제] - 에이치피오 청약 후기 (feat. 5월 14일 상장)

 

에이치피오 청약 후기 (feat. 5월 14일 상장)

에이치피오 청약 후기 (feat. 5월 14일 상장) 이제 새벽이 지나고 아침이 되면 에이치피오가 상장한다. 사실 뭐 별 생각이 없이 그냥 공모를 신청했는데... 뭔가 굉장히 찝찝하다. ??? 이게.... 이

june98.tistory.com

 

아까 새벽에 썼던 글에서 에이치피오가 오늘 상장한다고 말했다.

 

뭔가 굉장히 찝찝하다는 말도 했었는데 역시...

 

출처: 네이버증권

 

 

ㅋㅋㅋㅋㅋㅋㅋㅋ 공모가 22000원;;;;

 

그나마 나는 장초반에 내던져서 손실이 그나마 적은 편. 후훗,,,

 

진짜 알아보지도 않고 청약한 게으른 놈에게 벌을 준 것이다.

 

 

아니 생각해보면 내가 진짜 멍청한 게

분명 주식 더 주겠다고 추가입금을 하라고 했을 때 의심을 했어야 했는데

 

정말 아무 생각 없이 '주식 더 준다고? ㅇㅋ 땡큐'

ㅇㅈㄹ하면서 추가 입금해서 그 손실 나는 주식을 더 공모받았다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돈을 땅에 버리지 그랬냐;;

 

휴,,,,

 

정말 다양한 경험 합니다..ㅎㅎㅎㅎ

 

주식하면서 무상증자, 유상증자를 포함해 웬만한 맞아볼 건 다 맞아본 듯.

(아! 상장폐지는 아직 안 맞아봄ㅋㅋㅋㅋㅋㅋㅋㅋ)

 

 

"공모주로 손해 본 바부가 있다?"

 

저욧ㅅ...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