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SD바이오센서 공모주 청약후기

june__kim 2021. 7. 17. 12:37

SD바이오센서 공모주 청약후기

 

공모주 배정방식이 바뀐 이후부터 공모주를 꾸준히 청약하고 있었다.

 

근데,,

2021.05.14 - [경제] - 에이치피오 청약 후기 (feat. 5월 14일 상장)

2021.05.14 - [경제] - 공모주라고 아무거나 넣지 말자. (feat. 에이치피오, 손실)

 

 

제대로 알아보지 않고 무차별 청약(?)을 했다가 혼 좀 나고나서 그 이후론 청약을 거들떠보지 않다.

 

그러나! 이번에 조금 핫한 IPO가 있다고 해서 오랜만에 또 청약을 해봤는데

 

NH 3주, 한투 2주, KB 1주해서 총 3주 받음.

 

 

공모주 초기의 열풍 때처럼 따상? 따따상? 그런 거 요즘 힘들다는 걸 알아서

 

그냥 치킨값 벌자? 라는 느낌으로 청약했다.

 

(KB는 캡쳐가 안 되네,,,)

 

그리고 진짜 딱 치킨값 정도를 벌었다!ㅋㅋㅋㅋㅋㅋㅋ

 

KB증권까지 합치면 딱 5만원정도 벌었네!

이 정도면 치킨 두 마리 가능인가?

 

근데 지금 치킨 먹을 때가 아니야.... 계좌 복구하나 하자ㅎ

 

계좌 3개 청약하는 데 3분 + 매도 2분 --> 총 5분 소요

 

이상한 거만 안 한다면, 청약은 증권사에서 주는 재난지원금이라니까~

 

 

다음 청약은 뭐가 있을까ㅏㅏ

 

 

7월 말부터 8월초에 "청약 릴레이"가 이어진다. + SOFI 락업해제까지!!

 

아마 크래프톤은 중복청약이 가능해서 이거 청약하려면 한 계좌당 250만원정도는 필요할텐데

 

흠.... 2군데 넣는다고 치면 500... 거기에 SOFI 담을 거 생각하면...ㅋㅋㅋㅋㅋ

 

총알좀 모아놔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