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갤럭시워치4 심전도 기능 (feat. 심낭염)

june__kim 2021. 8. 23. 01:05

갤럭시워치4 심전도 기능 (feat. 심낭염)

 

 

그냥 별 생각없이 뉴스를 보는데

요즘 갤럭시 제품들이 핫하다는 느낌이 든다.

 

예쁘긴하네

 

사촌형도 이번에 갑자기 갤럭시 z플립3로 바꾼다고 하고

주변 친구들도 갤럭시 vs 아이폰에서 갤럭시 신형으로 갈아타는 친구들도 보이더라.

 

폴더블 폰이라....

 

내가 아는 폴더는 고아라 폰 밖에 없는데...ㅎ

 

 

이거 알면 최소 요즘 애들은 아님....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번에 새로 나온 갤럭시워치4...

 

출처: 네이버 뉴수

 

 

???

사실 스마트워치에 전혀 관심이 없는 1인인데 이건 좀 땡긴다.

심장쪽이 좋지 않아서 조금 불안한데 이 참에 살까....?ㅋㅋㅋㅋ

 

 

이렇게 마케팅 술수에 넘어가는건가?? 후훗

 

주식 조금 반등하면 구매에 대한 고민을 진지하게 해봐야겠다.

 

 

 

아?

근데 이 기능이 애플워치에도 있긴 하구나.

 

 

 

 

근데 확실히 기능대비 가격 메리트는 삼성이 우세인 듯

 

 

-끝-